● Panda story/중국여행기

중국 칭다오 2박3일 일정 추천!! [청도2박3일]

[중국 칭다오(청도) 여행 2박3일 일정 추천!!]

2박3일로 다녀오시기 좋은 중국 청도의 일정 추천 해 드립니다.

요즘은 대부분 쇼설 커머스의 여행프로그램을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금액을 낮추려다보니 비행기 시간대가 비인기시간대가 많네요.

여튼 첫날은 오전에 출국해서 마지막날도 오전에 돌아와야하는경우가 많으니~

비슷하게 일정 올려드려봅니다.

중국청도의 가장 대표적인 상징물인 5.4광장의 기념탑입니다.

야경이 아주 이쁘네요.

1일차 일정

오전출발 - 12시전 도착 - 체크인또는 짐보관 - 점심식사

13시 잔교 - 소어산 - 팔대관(화석루) - 제1해수욕장

17~18시경 타이동 야시장구경

휴식

# 주의 : 타이동은 야시장이 개장하므로 저녁시간에 가는것이 좋습니다.

호텔이름은 정확하게 알고가야 택시타고 돌아오실 수 있습니다.

오전비행기로 도착하셔야 일정이 여유로와요~

가급적 조금 비싸더라도 시내에 위치한 호텔을 잡으세요.

중국의 호텔은 오후3시 이후에 체크인이 되는 경우가 많구요~

체크인시 보증금으로 일정금액을 받습니다.

퇴실시 당연히 반환됩니다.

2일차 일정

6~7시기상 - 조식

9시 맥주박물관관람 - 11시 천막성

12시 중산루 - 춘화루(점심식사) - 천주교성당 - 피차위엔 - 찌모루시장

17~18시 5.4광장 - 요트경기장

운소로(미식거리) - 안마

휴식

# 주의 : 오전에 맥주박물관 여유있게 보시구요~

중산루의 춘화루는 100년 전통의 식당이라고 하니 점심을 거기서 드셔보세요.

운소로도 야시장이 유명하니 오후늦게 방문하시구요~

운소로에 안마받기 좋은 장소가 몇 군데 있으니

발마사지나, 전신안마 받으시면 좋을듯하네요.

오징어, 게등 해산물이 많네요.

야시장의 먹거리도 아주 재미난 경험입니다.

청도는 바닷가 도시이니 해산물 철판구이를 경험해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맥주박물관은 1시간~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3일차 일정

보통 저가 여행으로 오신분들의 일정은 대부분

오전 체크아웃하고 바로 공항이동이실꺼에요.

3일차에는 오전에 조식드시고~

호텔 주변의 가까운곳 들르셔서 선물같은거나 기념품 좀 사시고~

공항으로 이동하시면 좋겠네요.

# 주의 : 꼭 호텔 체크아웃하시면서 보증금 반환받으시구요~

공항에가셔서 수속하시고 비행기표 받으시면되겟네요.

공항은 2시간전에 도착하시면 될꺼에요.

======================================================================================

칭다오의 대표적인 곳들만 일정에 올렸어요~

그외에도 까르푸, 기차역부근, 신호산공원, 맥주거리, 독일총독관저등의 명소가 많으니~

여유있으신분들은 추가로 일정짜셔서 돌아보세요.

그럼 즐거운 청도 여행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