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중국여행기

[중국여행][중국청도여행] 중국청도여행 3일차 [청도2박3일][칭다오2박3일]

[중국 칭다오 여행기 3일차]

중국 청도를 2박3일동안 돌아봤네요.

오늘은 귀국전 마지막 날입니다.

숙소가 시내와 거리가 멀어서 오늘은 시내를 나가볼수는 없네요.

윤화팅호텔의 부근지역만 돌아보겠습니다.

 

 

 호텔 정문앞에는 항상 택시들이 줄을서있어서 외출하기에는 매우 편리합니다.

 

 마지막날이라 호텔 내부를 좀 찍어봤어요.

드라이기 없는 방이 있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저희방은 다행이 드라이기가 있네요.

 

 생수2병이 공짜로 제공되구요~

간단하게 차를 끓어드실 수 있어요.

 

 tv 와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지요.

 

 에어컨이 별로 안시원하다는..ㅋㅋ

 

 호텔뒷편에 이렇게 쇼핑몰과 마트가 있어서

간단한 먹거리를 사거나 잠깐 시간때우시기는 괜츈하네요.

 

 뭐 그리 살만한건 여기도 없어요.ㅎ

 

 청도에는 한국사람들이 워낙 많이 살다보니 간판에 한글이 아주 많아요~

호텔뒤의 쇼핑몰을 다돌아봤는데도~

시간이 많이 남아서 호텔직원에게 물어보고 가가원이라는 마트를 방문했어요.

 

 주변에 한국식당이 아주 많구요~

내부는 쇼핑센터와 마트가 같이 있네요.

 

 나이키, 아디다스등 유명상표 몇가지 빼고는 여기도 별로 볼 건 없어요.

마트에들러서 선물용 몇가지 구입하고는 돌아나왔습니다.

 

 시간이 빠듯해서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중국 칭다오에는 한국에서 설립한 제조업체들이 많네요.

 

 공항에 들러서 비행기표를 받아들고는~

안으로 들어갔네요.

 

 공항에는 아무것도 살게 없네요.

공항면세점에서 뭐 사실려는분들은 청도공간은 패스하세요.^^

 

 공항에서 마지막으로 한끼 먹고 출국하네요.

 

 첫가락과 휴지도 1원받네요.

 

 밖이랑 내부랑 음식가격을 다르게 적어놔서 좀 불쾌했다는..ㅋ

 

 라면한그릇먹었네요.

 

 아시아니로 귀국했어요.

비행기 내부 입니다.

 

 기내식입니다. 또 볶음밥이네요.^^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했네요.

역시 공항은 세계어디에도 빠지지 않는 시설이네요.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많이 걷는것만 빼면요..ㅋ

 

 다행히 무빙워크가 있어서 그닥 힘들지는 않아요.

 

 셔틀을타고 이동해서 출국심사를 받아야죠~

이래저래 짧은 여정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공항철도를타고 집으로 왔어요.

첫날에 청도 도착을 너무 늦게하는 바람에

두번째날 너무 빡세게 돌았네요~

청도여행을 하루만에 다하는 결과가 나왔다는..ㅜㅜ

여튼 다음부터는 좀 더 여유있게 다녀야겠다 생각하고 청도 여행을 마무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제가 다닌일정과 달리~

청도 여행 2박3일 추천일정 올려드리겠습니다.

 

뭔가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즐거운 여행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