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중국여행기

[장가계여행] 장가계여행 [원가계]

[장가계 - 원가계]

장가계여행 3일차입니다.

오늘은 원가계를 돌아봤습니다.

산중에는 개인적으로는 원가계가 눈에 많이 들어왔던것 같습니다.

아바타 촬영지라 기대도 많이 하고 갔었구요~

천문산이 생각보다는 별로라 원가계는 어떨까 궁굼해하며 올랐습니다.

 

 

 아~ 여기가 제가 찾던 장가계 모습이네요.

원가계의 봉우리들은 뾰쪽한 크고작은 봉우리들이 천하비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왜 중국에 이런 비경을 선물했을까 싶을 정도로 아름다운 봉우리들이

신비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바다였던 지반들이 해수면 위로 융기되면서

양가계의 봉우리들이 생겼다고 하네요.

 

 영화 '아바타'의 촬영지로도 유명하구요~

 

 세계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절경들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저도 한컷!!ㅋ

 

 아바타 촬영지인 '미혼대'라는 곳도 눈으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혼을 잃는다는 뜻이겠죠?

 

내려오는 길은 천문산국립공원 수요사문에 위치한 백룡엘리베이터를 이용했습니다.

1분58초만에 326개층을 내려가는 50인용 엘리베이터 또한 장관이네요.

아련한 느낌으로 봉우리들을 시아로 떨쳐버리며 산 아래쪽에 도착하게되네요.

 

장가계에서의 3일차 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단체 관광이다보니 원가계에서의 시간이 다소 부족한 느낌이네요.

계곡 중간에 원숭이들이 많이 나타나서 아주 즐거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사람을 전혀 겁을 내지않구요~

먹이도 아주 잘 받아 먹는답니다.

 

여튼.. 장가계 여행중에서는 원가계코스가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3일째도 하도 많이걸어서 다리가 퉁퉁 부은채로 숙소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