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세나폴리스

[서울아파트월세] 홍대부근의 메세나폴리스 월세/렌탈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서울아파트월세][메세나폴리스][서울아파트렌탈/렌트]

홍대부근~ 요즘은 외국인들도 많고, 연예인들이나 고급직업군 분들이

아파트를 렌탈이나 월세로 많이들 사용하시네요.

주로 강남뿐아니라, 여의도, 용산, 홍대부근등에서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오늘은 홍대부근의 합정동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 소개해드려봅니다.^^

메세나폴리스는 아주 대표적인 서울의 연예인들이

많이 입주하고 있는 주상복합아파트입니다.ㅎ

 

 

 메세나폴리스는 기존 합정자이아파트가 재분양을 하면서~

이름을 메세나폴리스로 바꾼 gs건설이 건축한 아파트입니다.

지하7층에서~ 지상39층의 구조물로 총4개동의 주상복합건물입니다.

 

 총617세대로 2호선과6호선 합정역이 단지와 직접연결되는 프리미엄 더블 환승역의 아파트.

강남, 여의도, 시청등으로의 이동이 모두 편리해서

연예인, 교수, 법조인, 기업간부등 다양한 분들이 많이 입주하고 계시네요.

 

 최신식 건축물답게 홈네트워크 및 내부 시설물 모두 최첨단 시설들로 이루어져 있구요~

자이가 자랑하는 세련되고 품격있는 주거문화릐 복합체라 할 수 있을정도의 아파트네요.

 

 주부들의 동선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서 디자인한 주방은 너무도 편리해보이네요.

 

 모든 방들이 아주 적당하게 구획되어 있으며,

방마다 쾌적한 시스템 냉난방시설이 천정형으로 설치완비되어 있습니다.

 

 독일산 라이히트 주방가구는 시가가 1억원정도의 고급형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내부 주방기기역시 독일산 밀레의 제품들로 최고급 사양들이네요.

 

 세탁실이 별도로 갖추어져 있어서 매우 편리하구요~

발레건조기능이 설치되어 있어서 매우 쾌적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아주 멋스러운 천정조명은 원터치형으로 아주 쉽게 분리 청소가 가능한 제품이네요.

 

 방들에도 역세 거실과 비슷한 스타일의 조명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아이들의 방겸 서재로 사용이가능한 방들은

버리는 공간이 전혀 없이 아주 짜임새있는 구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주방의 상판은 브라질산 화강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너무도 고급스럽네요.

생활기스등의 걱정은 no~~

 

 각방의 벽지들은 일본산 벽지로 이루어져 있구요~

침실마루들은 독일산 원목마루로 깔끔하게 깔려있네요.ㅎ

 

 바닥의 타일은 이탈리아산 최고급자재이네요.

거실 아트월도 아주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3가지 색온도 조절모드가 있어서 침실의 은은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자녀들방은 암기모드가 가능해서 학습능력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해당호수에서 음식물쓰레기를 바로 배출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서

아주 편리하고 쾌적한 주방환경 유지가 가능하구요~

 

 주1회 무료 가사도우미가 제공되어 월30만원정도의 경비가 절감되네요.

 

메세나폴리스는 gs건설이 자랑할만한 다양한 입주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세대 이사무료지원 서비스로 200~400만원의 이사비용이 절감되며,

1일1회 매주 이용이 가능한 한강요트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스트하우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손님들이 아주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실내골프연습장 및 헬스장, 요가등이 무료라 연200~300만원의 회원권구입비가 절약됩니다.

입주민을 위한 교양강좌가 수시로 열리고있으며,

저층부의 상가에 다양한 업종이 입점하고 있어서

외부시설을 이용하지 않고서도 쇼핑,문화,여가등이 단지내에서 모두 해결이 가능한

복합문화주거공간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메세나폴리스에는 최근 다양한 분들이 입주하고 계십니다.

분양업체의 적극적인 홍보로 빅뱅, 인피니트, 박성광, 이대호등

스포츠 연예스타들이 숙소겸 주택으로 많이들 입주하고 계시구요~

연대교수, 판사, 기업임원등 상류층 직업군들이 줄줄이 입주하고 계시네요.

 

서울아파트월세나 렌트를 원하시는분들은 마포구 합정동의 교통요지에 위치한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 한번 관심을 가져보세요.

매매하기에는 분양가가 만만치 않지만,

렌탈이나 월세는 아주 좋은 조건들이 많네요.^^

 

[여의도아파트월세][용산아파트월세][마포구아파트월세]

[서울아파트렌탈][메세나폴리스월세][합정동메세나폴리스]

 

서울 아파트 월세 및 전세 / 렌탈 - 메세나폴리스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