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세나폴리스

메세나폴리스소식 2013-01-30

[메세나폴리스]

메세나폴리스 소식을 매주 요일별로 업뎃해드리겠습니다.

요즘도 메세나폴리스는 아주 바쁘게 돌아가고 있네요.

 

메세나폴리스는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호선과 6호선이 지나가는 합정역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입니다.

작년에 준공이나서 현재는 입주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내부가 아주 럭셔리하죠?

메세나폴리스는 gs건설에서 시공한 39층 주상복합아파트입니다.

초현대식 건물로 내외관이 아주 수려한 건물이네요.

지하7층~지상39층의 건물로 총4동의 건축물이 한단지를 이루고 있으며,

저층부는 극장과 쇼핑몰등이 입주하고 있으며, 지상층은 업무시설과 주거시설이 있습니다.

 

 메세나폴리스 분양가격은?

메세나폴리스는 49평, 57평, 59평이 있구요~

층수와 평형별로 차이가 있긴하지만 일반적인 평균 분양가는 15억선입니다.

 

 비싼거 아닌가요?

네! 비쌉니다.ㅎ

주변의 기존 분양아파트 시세가 2000만원이하거나 2000만원 초반이었다면,

메세나폴리스는 다소 분양가가 높은 편이네요.

하지만, 어느지역이든 자이아파트가 주변 시세를 새롭게 형성하듯이

메세나폴리스도 주변의 지가를 형성하는 랜드마크 건물로 자리잡고 있네요.

현재 분양을 시작하는 맞은편의 푸르지오 아파트는 분양가가 2500선인듯 합니다.

 

 메세나폴리스 임대는 없나요?

메세나폴리스는 49평이 가장 인기가 많네요.

월세나 전세 금액도 저렴하고 아주 최고급아파트 느낌의 주거공간이기 때문이죠.

전세는 7억~8억선이며,

임대는 보증금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월80만원에서부터 300만원까지 다양하네요.

 

 내부는 어떤가요?

아~!! 내외관이야 뭐 말할나위없이 우수합니다.

상위1%를 대상으로 지어진 아파트이니 만큼 초특급호텔의 내외장을 자랑하구요~

대부분의 자재가 최고급 수입자재로 이루어져 있어서

입주민들로하여금 자부심을 느끼게 한다네요.

 

 주상복합이라 불편하지 않나요?

메세나폴리슨 여느 주상복합아파트와는 달리 최적의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방들에 시스템냉난방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세탁실에는 자동빨래건조시설까지 설치되어 있네요.

화장실 바닥까지 난방이 완비되어 있어서 생활의 불편함을 찾아 볼 수가 없네요.

 

 주방은 어떤가요?

주부님들은 주방에 욕심이 많으시네요.

메세나폴리스는 분양가의 아주 많은 비중을 주방에 쏟아부으셨네요.

주방에 들어간 가전과 가구 비용만 1억이라네요.

주방의 동선과 배치도 아주 우수하구요~

냄새가 주방밖으로 빠져나가지 않게하는 시설도 설치가되어 있네요.

매층마다 음식물찌꺼리 배출시설이 설치되어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음식물 지꺼기를 배출하러 나가는 불편함도 전혀 없습니다.

 

 방들은 어떤가요?

큰방과 작은방2개의 구조가 아주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모든방들은 창이 아주 쾌적하구요~

전망이 매우 우수합니다.

각방들의 조명이 조도가 조절되는 시스템으로

학습시 보다 더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구요~

개방형 창이 환기도 매우 우수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메세나 폴리스의 교통과 입지는 어떤가요?

메세나폴리스는 서울지역에서도 가장 교통이 편리한 마포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사통팔달의 멀티역세권인 합정역과 단지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합정역 부근의 홍대상권의 한지역으로

카페와 각종상가들이 단지 주변으로 자리하고 있으며,

아주 조용하고 쾌적한 지역의 메세나폴리스입니다.

 

주변 합정동 일대는 재개발 및 도심개발이 한창인 지역의

기존의 홍대상권과 더불어 당인리발전소 공원화라는 다양한 호재가

주변 시세상승의 다양한 요건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메세나폴리스 분양받아도 될까요?

메세나폴리슨 gs건설에서 합정자이 또는 서교자이로 분양을 시작하여,

현재는 메세나폴리스로 이름을 바꾸어서 재분양중입니다.

메스컴 보도에 따르면 작년말까지 20%대의 저조한 분양률로 gs건설의 골치꺼리였으나,

현재는 분양사측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입주율을 상당히 높이여~

한달에 100세대 이상씩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총600여세대의 메세나폴리스 중에서

업무동 및 임대아파트를 제외하고는 현재 상당수가 입주하고 있는 상태이며,

최근에는 고층은 찾아보기가 아주 힘들어졌습니다.

어제는 102동의 28층이 나오자 마자 계약될 정도로 대기자까지 생겨나 있는 상황이네요.

 

메세나폴리스측의 특별분양 조건으로~

현재는 분양가이하로 시세가 떨어지지 않을까하는 소비자의 걱정을 해소하고,

계약자들에게 기존과 차별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분양 및 입주율이 매일같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메세나폴리스는 어떤분들이 입주하고 계신가요?

메세나폴리스에는 현재 기업인, 연예인, 교수, 판사등 상류층분들이 많이 입주하고 계십니다.

직접분양을 받으신분들도 있구요~

연예인이나 외국인분들 중 일부는 렌탈이나, 월세등으로도 많이 입주하고 계십니다.

메세나폴리스는 별도의 비상용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연예인들이 이동하시기에 매우 편리하다는 후문이있네요.

 

메세나폴리스는 서울에서도 최고급급 아파트로

분양자뿐만 아니라 임대 및 월세의 모든 입주자들에게

 동일한 입주자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메세나폴리스측의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월세 및 렌트 입주도 가능하네요.

서울부근이나 마포지역의 고급아파트를 임대하거나 렌탈하고자하신다면

메세나폴리스 강력추천드려봅니다.

 

 

서울고급아파트-서울주상복합아파트

마포아파트-메세나폴리스-합정자이-서교자이

메세나폴리스분양-메세나폴리스전세-메세나폴리스임대-메세나폴리스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