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세나폴리스

[메세나폴리스] 홍대부근 합정역에 위치한 자이 메세나폴리스방문기!![합정자이][서울고급아파트]

[메세나폴리스][합정자이][서울고급아파트]

메세나폴리스 특별 분양 중...

자세한 내용은 유선문의하셔야 합니다.^^

 전세, 월세, 렌트, 분양, 특별분양, 선입주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세나폴리스는 강북권의 타워팰리스가 되고자,

기존합정자이아파트를 메세나폴리스로 명칭변경한 주상복합건물입니다.^^ 

양화대교를 건너서 홍대부근의 합정역에 도착하면~

최근 입주를 시작한 주상복합아파트가 하나 보이네요.^^

주변에서 가장 웅장하고 최신식 건축물이라~

메세나 폴리스가 한눈에 바로 눈에 딱 들어오네요.

 

 메세나폴리스는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도 아주 고급스럽고 쾌적하게 갖추어진 건축물이네요.

내부 극장 및 공연장이 들어서있으며,

유니클로, 맥도날드, 각종쇼핑 및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종합 멀티 복합 스펙터클 문화 주거 상업 편의 시설 공간입니다.ㅎ

 

 새해가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야간에는 아직도 연말분위기가 물씬 풍기구요~

대한민국 굴지의 기업인 gs건설에서 건축한 건축물이니만큼

구조나 동선 건물의 규모, 실용성등이 매우 세심하게 설계된 아름다운 건물입니다.

 

 2호선, 6호선인 합정역과 단지가 연결되어 있어서,

접근성 및 교통등이 매우 편리하구요~

홍대상권과 인접하고 있어서~

단지내의 상권과 홍대상권이 상호 윈윈할수 있는 특이한 건물입니다.

최근에 극장에서 많은 인파들이 영화가 끝나는 시간에 맞추어서

건너편 홍대상권으로 이동하고 있는 모습들이 많이 보이네요.^^

 

 초기 입주가 더디어~ 상가들이 장사가 잘될까했는데~

그런걱정들은 단순히 기우라는걸 한방에 보여주듯이 모든상가들이 성황리에 성업중이네요.

 

단지 구석구석이 매우 세련되고 현대적이네요.

다양한 업종의 시설물들이 가득차서 신도시하나가 단지내에 모두 들어있는 듯 합니다.^^

 

최근에 듣기로는 빅뱅이나, 비스트, 이대호, 박성광등

연예인들 및 스포츠스타들이 많이 입주하고 있구요~

판사, 변호사등 각종 상류층들이 많이 입주할 수 있도록 분양사측에서 애를 쓰고있다고하네요.

 

조망간 입주가 완료될듯하구요~

100%임대 및 분양이 완료되면

강북지역의 랜드마크로 주변 부동산 시세를 좌지우지하는 역활을하게 될 듯합니다.

 

홍대인근에 오시는 분들은 메세나폴리스에서 영화도 보시고,

쇼핑도 즐기시기를..^^

 

메세나폴리스는 40~50평대 아파트가 매매가는 15억대,

전세는 7~8억, 월세는 다양한 금액으로 렌트되고 있네요.

 

기타 다양한 조건의 분양과 임대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메세나폴리스위치>

[서울고급아파트][서울주상복합건물][메세나폴리스][합정자이]

 

메세나폴리스의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성실히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