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세나폴리스

[빅뱅숙소] 빅뱅,인피니트가 새로 입주한 숙소입니다.[메세나폴리스][yg사옥]

[빅뱅숙소][메세나폴리스]

[인피니트숙소][yg사옥]

 

빅뱅이 이번에 숙소를 이전한다고합니다.

카더라 통신이긴하지만, 어느정도 고급정보입니다요.ㅎ

대성이와 태양이 홍대부근의 합정역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를 계약했습니다.

요즘들어 다양한 연예인들이 홍대부근으로 이사를 많이하시네요.

빅뱅과 인피니트가 대표적으로 홍대부근에 숙소를 이전하고 있네요.

 

본인 명의로 계약한 사람도 있고, 부모님명의로 계약한 사람도 있네요.

기존 홍대부근의 상수동지역에 yg숙소들이 많았구요~

대한민국 굴지의 기획사 소속 가수들 답게 격에 맞는 숙소로 이사를 하네요.^^

 

 

 메세나폴리스는 gs건설에서 시공한건물입니다.

기존에는 합정자이로 분양을 시작했지만,

현재는 메세나폴리스로 명칭을 변경해서 입주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삼성에서 건설한 타워팰리스가 강남권의 랜드마크라면,

강북권에서는 자이의 메세나 폴리스가 부근 최고급 건축물이 될 듯 합니다.

 

 내외관이 아주 깔끔하며,

최고급 자재로 내외장이 마무리되어 있어서 강북권 최고급아파트라할 수 있습니다.

아참!! 정확하게는 주상복합아파트입니다.

 

 럭셔리 고급 아파트라 아파트 단지내의 서비스도 엄청납니다.

가사도우미 서비스가 제공되며,

입주자에게는 요트를 이용할 수 있는 입주자 전용 요트 이용권등이 제공된다고합니다.

 

 내부 룸들도 아주 쾌적하구요~

거실, 주방등이 매우 편리한 최상급 주거 공간입니다.

 

 고층건물이라 뷰가 아주 좋네요.

한강 조망으로 막힌곳이 없어서 밝고 쾌적한 주거 공간입니다.

 

 단지내 편의시설도 대부분 입주가 완료되었습니다.

극장, 공연장, 맥도랄드, 유니클로등 다양한 상가들이 입주하고 있어서

편의시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전철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홍대 상권과도 아주 인접하고 있어서 매우 독특한 느낌의 건축물입니다.

 

 주상복합으로 주거공간과 상업시설이 함께 입주하고있으며,

문화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멀티 주상복합, 문화단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바로 맞은편이 홍대 카페거리라 주변환경도 매우 이국적이며,

개발호재 및 발전가능성이 매우 농후한 건축물로 사료되네요.

 

현재 빅뱅의 대성과 태양이외에도

인피니트, 김정민, 이대호, 박성광, 비스트, 신봉선등이 계약을하고

입주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메세나폴리스에서 광고하듯이 상위 1%를 위한 시설물인만큼

연예인 및 각종 상류층의 인사들이 많이 입주하고 있네요.

초반 분양율이 저조해서 홍대의 골치거리 건축물이 되지 않을까도 걱정했지만,

현재 추세로 가다보면 명실상부한 홍대지역의 랜드마크 건축물이 될 듯합니다.

 

 

 메세나폴리스 아파트에서 도보 10분거리에 바로 빅뱅의 신사옥이 있습니다.

내부에 사무실과 헬스장등이 깔끔하게 갖추어져 있네요.

 

 빅뱅이 기존에 사용하던 사무실 벽에 적혀있던 낙서들입니다.

건물하나가 낙서로 도배가되어 있더군요..ㅎㅎ

얼마전에는 여기 건물에서 다른 연예인들을 보기도 했습니다.ㅋ

 

새로지은 메세나폴리스에는 보안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내부 진입은 어렵지만

혹시나 요런 낙서들로 도배되지 않을까 걱정이되기도 하네요.ㅎ

 

여튼.. 합정동 메세나 폴리스에 쇼핑오시던지, 영화보러오시면~

여기에 빅뱅이 사는구나 하시면 되겠네요.ㅎ

 

주변 시세보다 좀 비싼 아파트이긴하지만,

조망간 아주 프리미엄이 많이 붙어서~

강북권 최고급아파트로 자리잡을 듯 합니다.

 

현재도 분양이 진행되고 있구요~

렌탈은 아주 파격적인 조건으로 진행이 되고 있네요.

 

 

메세나폴리스 입주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하세요~

제가 관련업종에 종사하고 있어서 도움 드릴 수 있겠네요.^^

 

메세나폴리스 입주 문의 : 02 - 334 - 4248

메세나폴리스 임대 / 렌탈 / 분양문의.

 

# 끝으로 메세나폴리스 와 yg신사옥 위치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