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세나폴리스

[서울고급아파트] 메세나폴리스 아파트 탐방기!! [메세나폴리스][서울연예인아파트]

[서울고급아파트][메세나폴리스][서울연예인아파트]

 

메세나폴리스 무료주차는 완료되었습니다.

 

오늘은 합정역 바로앞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에 방문했습니다.

메세나폴리스는 2호선 합정역과 단지가 연결이되어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하네요.

 

gs건설 직원분들이 초대해주셔서 내부를 관람하고 함께 식사를 했습니다 .

강북권 최고급 아파트 답게 내장및 외장이 휘황찬란하네요.^^

2012년 6월달에 준공이떨어서셔 7월부터 입주를하기 시작했구요~

현재는 상가는 거의 70~80%입주가 완비되었구요,

주거용 및 업무용시설부분만 계속해서 입주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주거시설은 49평,57평,59평이 있구요~

기존에는 매매만을 진행해오던것을 최근들어서는

렌탈 및 전월세로 다양하게 임대하고 있어서~

거의 모든 단지 및 세대가 불이환하게 켜져 있네요.^^

하지만, 아파트 금액을 듣고나니 아~ 후덜덜하네요.ㅎ

 

 메세나폴리스는 2호선, 6호선 합정역과 단지가 연결된 초역세권 주상복합건물 아파트입니다.

최신식건물이라 내외관이 초현대식이며 매우 수려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최고급 자재를 사용한 건축물 답게 모든 공간이 매우 고급스럽네요.

 

메세나폴리스 49평 가장 작은 타입의 거실과 내부도 매우 웅장하고 쾌적하네요.

가구며, 대리석등이 이태리등에서 수입한 최고급 자재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별다른 설명을 듣지않아도 바로 이사오고 싶은 느낌입니다.

 

 메세나폴리스는 한강 조망의 거실이라 개방감이 있구요~

층이 높아서 일조량도 매우 풍부한 최적의 주거 시설이네요.

 

 설계를 외국의 아주 유명한 건축회사인 jerde사에서 설계 디자인했다고 하네요.

내부 구조가 아주 편리하고 동선이 우수합니다.

 

 gs건설의 명성답게 어디하나 빠지는곳없이 쾌적한 공간배치와

옵션으로 구비된 가구며, 조명등이 최상급 주거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및 주방시설이 6000만원에서 1억대의 최고급 가구들로 배치되어 있다고 설명하시네요.

 

 주부들은 주방만 보셔도 바로 입주하고 싶으실듯..

화재예방 및 음식물쓰레기 배출시설도 매우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사도 공짜로 해주신다니 300~400만원 일단 프리미엄으로 얻으시구요~

요트 이용권이 지급된다니 매일 요트를 이용하실 수 있네요.

헬스장에는 4개국어를 구사하시는 강사님이 외국인입주자들을

무료로 레슨하시기도한다니....

아~ 서비스가 어마어마하네요.^^

 내부 청소도 도우미가 무료로 해준다니~

한달에 30만원씩은 버시는 시스템이네요.

 

 내부 자녀방들이 2칸 배치도어 있구요~

방들크기도 매우 적당하게 구획되어 있네요.

 

 버리는 공간이 거의 안생기도록

자뚜리 공간도 아주 편리하게 갖춰놓았네요.

 

 애들도 아주 편리하게 생활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전망은 뭐 최상급이네요.

한방은 한강이 조망이 되구요~

반대쪽은 시원한 도심이 한눈에 쏘옥들어오네요.

 

 아트월도 매우 고급스럽구요~

벽체의 손상을 막기위해서 천정부로 액자 및 벽걸이 티비를 편리하게 설치하실 수 있도록

레일을 완벽하게 설치해두었네요.

 

 밥먹을맛 나것네요.

 

 최신식건물이라 냉난방은 최상급이구요~

화장실바닥까지 난방이 완비되어 있어서 매우 부러웠네요.

관리비도 주변 아파트들비해서 매우 저렴하게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원목느낌의 타입이구요~

집들은 초창기 옵션선택에 따라서 내부 인테리어가 다소 차이가 나네요.

 

 화장실도 거의 호텔급이구요~

 

 월풀과 티비도 아주 편리합니다.

다른평형대의 월풀은 창가에위치하고 있어서 한강을 바라보면서 목욕이 가능하다는...^^

 

 엘리베이터가 층별로 4대라 층간이동도 매우 편리하네요.

전철역바로앞에서 단지내로 직접연결되는 엘리베이터도 있구요~

모든 출입구에 보안요원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철통보안을 자랑하네요.

 

 저층부의 상가들도 입주가 완료되었으며,

다양한 브렌드가 입주하고 있어서 아주 편리한 주거공간이네요.

 

 쇼핑몰과 먹거리가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2층에는 극장과 공연장이 갖추어져 있어서 멀티 복합 문화시설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단지내 투어가 끝나고 점심시간이 때마침되는 바람에 

상가내의 숭례문이라는 식당에서 메세나폴리스 직원분들이 식사를 사주셨네요.

 

 불고기를 먹었는데 음식이 아주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공짜로 얻어먹은거라 금액은 잘 모르것네요.ㅎ

 

아주 좋은 집도 구경하고~

공짜로 밥도 먹고 눈과 입이 아주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메세나폴리스란?

메세나: 문화,예술,스포츠,공익사업등에 지원하는 기업들의 활동을 총칭하는 말로서

로마제국의 정치가 마에케나스로부터 유래된 명칭입니다.

 

폴리스: 고대 그리스의 도시국가를 의미하는 말로서 자유와 자치를 기반으로 하여

시민전체의 정치참여를 실현한 이상적인 국가 형대입니다.

 

 

메세나폴리스는 최근들어 빅뱅, 인피니트,박성광등 연예인들이 많이 계약했다네요.

강북권의 연예인 아파트라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입주하고 있어서,

조망간 강북지역의 최고급아파트로 명소가 될 듯합니다.

분양가가 15억선이라 최상류층들이 많이 입주하고있다는 후문입니다.

 

상위1%의 상류층을 대상으로 지어졌다는 메세나폴리스

강남에는 타워팰리스가있다면, 강북에는 단연 메세나폴리스가 최고라고 말씀드릴만합니다.

다양한 쇼핑몰들이 자리하고 있으니

홍대부근에 나들이하실분들은 메세나폴리스 이용해보세요.

 

2월달에 마트가 입주예정이구요~

그때까지는 상가주차장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메세나폴리스 무료주차 완료되었습니다.^^

 

 

메세나폴리스 - 서울고급아파트, 서울연예인아파트,합정자이아파트

 

앞으로 당분간 메세나폴리스 소식을 자주 올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메세나폴리스 너무 살아보고 싶은 공간이네요.^^

 

메세나폴리스 특별 분양 중!!

메세나폴리스 중도금무이자!!

메세나폴리스 선입주 후분양!!

메세나폴리스 잔금유예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