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서울의달

서울역 주변 식당 - 서부역 통뼈

서울역 앞 밥집!! 통뼈.

드뎌 집앞에 음식점이 하나 생겼네요..ㅋㅋ
서울역(서부역 방향) 주변 음식점들 좀 지저분해서 가는걸 꺼렸는데..
제가 제일 즐겨 먹는 해장국 집인 통뼈가 들어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대단한 맛집은 아니지만..
부근에 워낙 먹거리가 없는 지역이라 추천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이야 뭐~ 체인점이라 다른곳과 비슷하구요~
일하시는 이모들 손이커서 반찬 많이 주시네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출하시거나 소주한잔 간단히 생각 나시거나, 고향길 간단한 요기로 한번 들러보세요..
서울역(서부역) 통뼈 맛있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