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서울 홍대야구 동호회

[오클리선글라스] 오클리 추신수선글라스

[오클리선글라스-추신수선글라스]

 

오클리에서 편광선글라스 하나 구입했습니다.

야구좋아하시는분들은 추신수 선글라스라고 많이들 부르시는 모델이네요.

야구등을 할때는 일반렌즈보다는 편광을 사용하는게 좋타고하길래

좀 더 비싸지만 편광오클리로 구입을 했습니다.

 

 

 정가는 288달러~

야구할때 막 사용하기는 금액이 만만치않네요.

약간할인받고해서 조금 저렴하게 장만했습니다.

 

 사진으로는 약간 유치하게 나오네요.^^;;

아시안핏인지는 잘모르것어요.ㅎ

코받이가 높은것 낮은것 2가지가 있어서 코가낮거나,

광대가 돌출되신분들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네요.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네요.

아주 빅사이즈입니다.

 

여튼 이쁜선글라스 저렴하게 잘 사용할 듯 합니다.

장마가 끝이났으니, 이번주 야구할때 쓰고가야것습니다.

 

오클리 추신수 선글라스 아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