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서울 홍대야구 동호회

야구하계티제작 [야구유니폼]

[야구유니폼/야구하계티]

 

이번에 제작하려고 준비한 하계티 시안이네요.

여름에는 더우니깐 별 무늬없이 하얀색상에 우리팀 로고만 하나 추가하려는걸로..^^

 

 

시안은 두가지 스타일이네요.

하나는 일반적인 발팔티, 하나는 좀 독특한 조끼스타일의 하계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끼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지만,

팀내에 나이가 좀 있으신분들이 민망하다면서 반대를하시네요.ㅋ

 

메쉬재질로 제작을해도 좋쿠요~

그냥 일반 쿨론재질로 제작을해도 시원하게 입기는 문안한 듯 하네요.

다만 메쉬는 5만원, 일반재질은3만원 이라는거..ㅋ

 

조끼는 좋기는한데..

안에 꼭 언더티를 입어야한다는 불편함이 있네요.

시원하려고 입기위한 옷인데..

속에 뭔가를 껴입어야한다는 부담감..

그래도 멋이 우선이다 한다면 이런 조끼도 아주 훌륭할 듯 합니다.^^

 

저희팀 시안참고하셔서 다들 시원하게 하계유니폼입으시고 야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