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서울 홍대야구 동호회

[롤링스 프로 프리퍼드] 롤링스 프리퍼드 글러브 아이웹 11.75

[롤링스 프리퍼드 11.75 내야용]

미즈노글러브에서 구보타를 사용하다가

이번에는 롤링스 프리퍼드를 구입해보았습니다.

글러브가 참 찰지네요..^^

친구가 11.25를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작지않아서 11.25나 11.5를 구매하려고

매장을 방문했던니~

요녀석 색깔이 눈에 딱 들어와서 11.75로 구입했습니다.ㅎ

 

 

 보시다시피 아이웹이구요~

11.75지만 생각보다 그리 크지는 않네요~

구매후 글러브팩토리에서 바닥보정받았구요~

길들이기까지 같이 받아온 녀석입니다.

바로 실사가 가능하다는 이야기죠~ㅎ

 

 길이 아주 잘들었습니다.

새글러브치고는 아주 들어와~ 입니다.

 

 연식같은 느낌의 글러브라 내구성이 다소 걱정되기는 하지만,

가죽이 워낙좋은 녀석이다보니 관리만 잘하면 오래 사용이 가능할 듯 하네요.

 

 내야 글러브중에서 윙팁이라고 적혀있는 녀석인데~

길들이기는 1:1:1:1로 해놓은거 같아요`

저는 그래도 2:1:1로 사용하려구요~ㅎ

 

 바닥이 아주  넓어서 포구면은 좋네요.

 

 저한테는 다소 과한 글러브인듯 합니다.ㅎ

 

 pros171cbr

 

입수부가 다소 넓은듯해서 한칸 줄일까하고 있네요.

이번주 연습때 잠깐 사용했는데~

일단 포구음이나 볼집으로 캐취되는 느낌이 아주 만족스러운 녀석이네요.

 

글러브 뭐 살까 고민하시는분들은 프리퍼드 한번 사용 해 보세요.^^

대부분 후회는 없으실꺼에요.

단, 딴딴한 하드한 글러브 좋아하시느느분들은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