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서울 홍대야구 동호회

[야구배트추천] 미켄사이코 [배트추천]

[야구배트][미켄사이코]

 

야구 배트하나 추천 해 드립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미켄사이코 베트는 미국에서 반발력 규제대상이 되었던 컴포짓배트입니다.

소문으로 듣고 하나 구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미켄사이코는 일반 알류미늄 재질의 배트가 아니라~

각종 특수섬유등이 함유된 재질의 배트입니다.

한번 타석에서 손맛을 보시면 알겟지만~

일단 맞는 순간의 배팅음이 깡~하는 소리가 아니네요.ㅎ

일단 첨에는 어색할 정도로 둔탁한 느낌의 소리가 납니다.

 

퍽~~~~!!!ㅋ

 

 미켄사이코는 구형 금색의 해골이 그려진 녀석과~

현재의 nxt라는 글씨가 써진 현재의 2012~2013년형 미켄사이코가 많이 사용되어 지고 있습니다.

구형미켄은 현재도 중고가로 25만원 전후에 거래되는걸 보면~

인기나 성능은 뭐 두말할 나위가 없네요.^^

 

 얼마나 잘나가나요?

물으신다면~

일단 내야땅볼이 나더라도 거의 세이프가되구요~

장타가 나오면 일반배트보다 10미터는 더 나가는 느낌입니다.

 

 미국에서 만든 제품이라 웬지 완성도 있어보이구요~ㅎ

약간은 미들발란스 정도의 느낌이라~

무겁거나 둔한 느낌도 적은 그런 배트입니다.

 

최근 미켄사이코의 후속이라면서 프릭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반발력도 더 좋아지고~

더 좋은 합금재질로 만들어졌다고하네요.

당연히 저도 하나 구입했는데요~

그게 차이는 없지만,

프릭이 좀 더 무겁고, 딱딱한 느낌이랄까!1

 

여튼 두녀석 모두 아주 강력한 무기임에는 틀림이 없는듯합니다.

 

미켄사이코를 사용하다가~

다른배트는 사용할 수 가 없을 정도이네요.

 

미켄사이코는 현재 35만원선에 새것이 판매되고있구요~

중고는 25만원선이네요.

 

장타자가 되고 싶으신분들에게는 미켄사이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