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서울 홍대야구 동호회

[야구레슨장추천] 이동원야구교실 [서울실내야구연습장]

[야구레슨장추천] 이동원야구교실 [서울실내야구연습장]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866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매우 편리하구요~

근거리에 위치한 연습장이라 개인 및 팀레슨하기에 매우 편리한 실내연습장입니다.

제가 요즘 다니고 있는 실내연습장입니다.

상암동 집에서 차로 딸랑 10분거리의 아주 가까운 연습장이네요.

시설은 다소 아쉬운감이 없지않아있지만~

젊고 열정적인 코치님이 있으셔서

매일 아주 즐겁게 야구할 수 있는 실내 야구 연습장이네요.

 

 

 선수출신의 코치님이 기초부터 매우 상세하게 레슨해주시네요.

타자, 투수, 포수등 원포인트레슨도 아주 체계적으로 알려주신다는...ㅎ

 

 월~금요일까지는 개인레슨이 진행되구요~

주말은 팀대관으로 일정이 잡혀있네요.

 

비용은 주1회로 협의도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동원 연습장 홈페이지 참고하시구요~

즐거운 야구 하시길 바랍니다.^^

 

http://cafe.daum.net/ldw11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