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서울 홍대야구 동호회

[미즈노헬멧] 미즈노 야구 헬멧 2ha107 [미즈노야구헬멧]

[미즈노 야구 헬멧 추천]

 

이번에 새로 장만한 미즈노 2ha107 야구헬멧 입니다.

기존에 미즈노 야구헬멧을 샀다가 사이즈 미스로 재구매하게 되었네요~

인터넷으로 주문한거라 이번역시 사이즈 때문에 고민고민하다가

한사이즈 큰걸로 주문했는데~

큰차이는 없어서 다행입니다.

제가 머리둘레가 58센티인데 O사이즈가 약간 넉넉하게 잘 맞네요.

대신 타이트한 감은 좀 떨어집니다.

 

 

미즈노 2ha107 모델입니다.

미즈노 헬멧은 고가의 헬멧이나 저가의 헬멧이나 모양은 거의 비슷하네요.

기존에 다른 헬멧이 다소 커보여서

이번에는 미즈노 헬멧을 하나 장만했습니다.

아주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이라 외관면에서는 강추할 수 있는 헬멧입니다.

제가 다소 머리가 큰관계로 머리가 작아보인다는 점이 가장 구매력을 돋구네요.ㅎㅎ

 

 유광과 무광스타일이 있지만,

저는 이번에는 유광으로~

사용하다보면 기스나 뭐 여러가지 문제로 금방 광택이 없어질테지만~

그래도~ 번쩍전쩍 아주 이쁘네요.

 

 위쪽에 환풍구명이 있네요.

뭐 나름 간결하게 처리되어 있어서

부담스럽거나 외관이 손상되거나하는 정도는 아니네요.

 

 사이즈는 O입니다.

머리둘레~

58~60센티가 사용이 가능하다고 써있었던거 같아요~

기존에 L모델을 구입했다가 귀가 다 덮어지지 않아서 사용을 못한 기억이 있네요.

 

미즈노 헬멧은 모양 스타일 무게 전부 맘에 드는데~

가격대비 내부가 너무 스티로폼같네요.

뭐 일부러 저렇게 마감하는거겠지만~

단점아닌 단점이라면 딱 저부분이 걸리네요.^^

 

여튼~ 싸고 이쁜 야구헬멧 사실려는 분들은

2HA107 미즈노 야구헬멧 추천드려봅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