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드럼홀릭

- 드럼스틱 - Promark The Natural 5A (프로마크 5A 네츄럴)

프로마크 5A 스틱만 쓰다가 프로마크5a네츄럴 드럼스틱을 한번 사봤는데요..
이건 뭐 가공 안된 젖가락 같아요..ㅎㅎ
쓰다보면 매끄러워 지고 손에 착 감긴다는데..
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손에 가시도 박히고 하는것이..
별로네요..ㅎㅎ
손에 땀이 많아서 스틱 손에서 미끌리지 않는 분들은 뭐 그냥 한번쯤 써보세요..ㅎㅎ

5a와 사이즈는 똑 같구요~
겉에 아무것도 안발라져서 그런지 악간은 가벼운듯합니다.
아주 개인적인 제생각이니뭐~ㅋ
어쨓든 저는 별로입니다.

3세트나 샀는데..
언제 다 쓰려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