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홍대나들이

crafter 성음 크래프터 통기타

crafter 성음 크래프터 통기타 하나 장만했어요..ㅋ

어제 공연중에 잠깐 사용했더니, 지문이 많이 묻어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타는 잘 못치는지라,, 저렴한 놈으로 하나 장만했어요..
낙원상가 판매가38만원짜리를 --> 인맥으로 25만원에 구입했네요..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타 자체에 튜너 붙어있어 너무 편리하고요,
아담한 사이즈가 손에 꼭 맞아요..ㅎ
여성분들 강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깔도 너무 이쁘고,, 연습 열심히하고 싶어 지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