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음악에빠지다

<완료!!>[ktrve-36] ktrve-36 성음 크레프터 미니기타 (보라색) 팝니다.[미니기타]

ktrve-36 성음 크레프터 미니기타 (보라색) 팝니다.

집에서 고히 잠자고 있는 새것같은 기타 판매합니다. 1번 쳐봤습니다.^^;

현재 쇼핑몰 최저가 34~35만원선이네요.

그중에도 보라색은 이제 저렴한 가격에는 나오지 않네요.ㅎ

 보라색펄 느낌의 이쁜기타입니다. 화이트나, 분홍색처럼 실증나지 않는 색이에요.ㅋ

 실지로 보는게 더 이쁘네요. (튜닝기 옆에 달려있습니다. 밧데리가 좀 약하네요.ㅎ)

 

여자친구가 기타배우려고 샀는데.. 이거원 학원까지 끊어놓고 하루 갔다오더니

 손도 안데네요..ㅡㅡ;

 사놓고 거의 한자리에 있다보니 가방에 약간의 먼지 묻은거 빼고는 거의 새것입니다.

 상태 아주 좋습니다.

 여행용 기타를 구입하시거나, 여성용 기타 또는 아동용 기타를 구입하시려면~

 비싼 새기타 사지마시고 요녀석으로 가져가세요.

 자신있게 추천드려요.ㅎ

 

아는 가수분이 낙원에서 직접소리듣고 골라주셔서 음질상태는 다른 인터넷 제품보다는 좋을듯합니다.

 기타와 가방 그리고 나머지 줄,피크등 사진에 보는것들 함께 드립니다.

 기타다보니 택배거래를 어찌할줄 모르것네요.

 

가능한한 직거래원합니다.

 

금액은 20만원입니다.

 38만원에사서 한번치고 18만원이나 깍아서 팔다니..ㅜㅜ  중고나라 시세가 그러니 어쩔수 없네요..

 

서울역, 홍대등에서 직거래가능합니다.

 010 - 8512 - 4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