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원룸 임대 정보


홍대원룸 구하기 정말 힘드시죠?^^

이런 집 싸게 구하고 싶은시죠?ㅋ

신입생이나 직장인 분들이 많은 신촌 홍대 지역은 원룸 구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하루 종일 발품을 팔아 부동산을 다녀도 전세3~4천은 눈씻고 봐도 없고,,

아휴~ 지방에서 살다 오신분은 월세가 정말 어의없고,,

그렇타고 잠만자는 방이나, 고시원은 너무 싫은데..

홍대 원룸은 기본이 보증금 500~1000만원이고, 월세는 40~50만원, 관리비3만원~5만원 이네요..

제가 사는 고향은 500/35면 오피스텔도 얻을 수 있는데..^^;

홍대 전철역을 기준으로 역세권의 서교동 동교동은 보통 방값이 1000/50정도 하구요~ 옵션이 있는곳도 있고, 없는곳도 있어요.

옵션은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싼 집은 어디있냐고요?

홍대 역에서 멀어질수록 조금씩 저렴해 진답니다.

연남동-->성상동,망원동,신수동 이런지역들로 갈수록 조금씩 저렴해 지고요~

운좋으면 방2개짜리도 가능하답니다.

물론 전세 집도 마찬가지구요~

아 그래도 약간 활동적인 지역에 살겠다하시는 분은 신촌으로 가보세요..

거기가 홍대보다는 싼집들이 좀 많은듯..


아참!! 팁으로 알려드리면, 요즘은 부동산 보다 직거래 사이트가 물건이 더 많네요..

네이버에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검색해보세요.. 여기가 가장 매물 많고요~

그다음은 '발품닷컴' 같은 기타 사이트들이 있어요..ㅎㅎ

그리고 광고 사이트는 '원룸클럽'보시면 부동산들이 물건 잔뜩 올려놨어요..ㅎ

인터넷에 '홍대원룸' 검색하셔도 많이 나오네요^^

발이 좀 아프시더라도, 홍대 지역 원룸촌 다니면서 원룸임대 붙어 있는곳

전화 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아요..

부동산비 줄어들잖아요..ㅎㅎ

아무튼, 별 도움 안되시겠지만, 좋은 집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