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서울 홍대야구 동호회

[미즈노헬멧] 미즈노 야구헬멧 2ha306

[미즈노헬멧/미즈노야구헬멧/미즈노2ha306]

 

미즈노 야구 헬멧입니다.

미즈노는 야구브렌드중에서도 비싼편이네요.

그나마 저렴한 헬멧 검색해서 구입했는데도 9만원..

 

 

 모양이 군더더기없이 아주 깔끔합니다.

무게도 아주 가볍구요~

머리통도 아주 작아보인다는..ㅎ

 

 일본산, 대만산, 중국산에 따라서 금액이 많이 차이나는듯하네요.

 

 사이즈가 L 사이즈구요~

원래는 O사이즈를 사야하는데 요녀석이 좀 더 저렴해서 샀더니..

귀가 다 안 덮히네요..ㅜㅜ

9만원에 구입해서 어제 5만원에 팔았다는..

 

아쉽지만 이녀석은 보내버리고~

그냥 저렴하게 윌슨에서 새로나온 조리개 달린 빨간녀석 하나 새로 입양했습니다.

 

조금 비싸더라도 미즈노헬멧은 아주 이쁘기는 하네요.

디자인이 맘에 안드는경우는 거의 없으실듯하니~

미즈노 헬멧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