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홍대나들이

홍대 오뙤르 공연장? 카페?


홍대 오뙤르라고 라이브 공연장이 있어요.. 카페라고 해야하나?ㅋ

이곳에서도 공연을 서게 되었네요..

락밴드인 저희가 서기에는 무대가 너무도 럭셔리 하네요..
규모는 작았지만, 나름 사운드도 잘났고,

저희 음악이 조금 요란해서, 약가 어색하긴 했지만,
좋은 추억거리가 되었네요..

여기는 포스터 포니 웅산 언니등이 공연하셨나 보네요..

가끔 애인이랑 놀러와서 재~즈 뮤직 들으며, 차한잔 하기는 좋네요..^^
한번씩 들러보세요..
다양한 음악이 기다리고 있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