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얼후사랑

[얼후(이호)배우기] - 연습용 얼후구매 (홍목얼후)

[얼후 배우기 - 얼후 구매하기!!]
중국의 전통악기인 얼후를 배우고자 학원을 수강했어요^^
얼후는 우리나라의 해금이나 아쟁과 비슷한 악기로 나무와 뱀가죽 말꼬리등으로
이루어진 아주 오래된 중국의 전통악기입니다.
소리가 마치 사람의 목소리를 고음으로 내는듯해서 아주 매력적인 악기네요~


비슷한 다른 악기와는 달리 얼후는 퓨전 클레식 전통음악 대중가요등
모든 분야에서 연주가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 같은 악기라 다양한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악기입니다.^^

이제 막 4번의 수업을 들으며, 기초 수업을 들어가고 있구요~

집에서 조금이라도 연습하고자 연습용 얼후를 알아보다가~

요녀석을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첨 부터 너무 비싼 악기는 피하고 연습용을 사라는 선생님의 추천에따라~


연습용 얼후를 사려다. 가방도 이쁘고 금액 차이가 얼마나지 안킬래~

홍목 얼후로 결정을 했네요~
 
금액은 24만원이구요~ 연습용 18만원에 비해서 약간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원목에 진피가죽이라 나름 이쁘네요~^^

빨리 연습해서 멋진곡 연주하고 싶네요~

아! 얼후는 인테넷 검색하시면 많지는 않아도 구입하실 수 있구요~
배울 수 있는곳도 여러군데 있으니~
돌아보시고 가깝고 편한곳에서 배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