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nda story/홍대나들이

홍대 조폭떡볶이


홍대 조폭 떡볶이

홍대 조폭 떡볶이..^^
원래는 상상 맞은편 횡단보도 사이의 노상주차장 길 길목에 차를 대고 판매하던
노점 떡볶이 가게가 어느덧 번듯한 홍대의 맛집으로 자리 잡았네요..^^
작년인가 올해 초인가 구청과 한바탕 실랑이 끝에 지금의 자리로 옮겨 왔는데..
보통 맛집들 이사하면, 문닫는 경우도 있던데.. 역시 조폭떡볶이네요..
요즘도 손님들이 항사 줄을 서네요..^^

솔직히 떡볶이 맛은 잘 모르겠네요..ㅎㅎ
그래도 홍대의 젊음과 활기가 물씬 풍기는 떡볶이라 그런지 뭐 나름 운치 있었어요..ㅋ


떡볶이로 양이 안차서~
순대 2500원어치..ㅎㅎ 순대가 더 맛있는거 같기도 하다는..

주변에 죠스 떡볶이라는 가게가 생기긴 했는데..
역시 홍대의 대표 떡볶이는 조폭떡볶이라 먼저 소개해 봅니다.
친구와 연인과 한번쯤 들러보세요..^^